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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Single-Ring

- Single-Ring 현시체계는 기존의 4현시 체계로서 서로 상충되지 않는 이동류와 교통상황에 따라 현시순서가 결정

- Single-Ring 현시체계의 경우 각 현시내의 이동류 중 교통량이 많은 이동류를 기준으로 현시율을 배분

두 이동류의 교통량의 차이가 클 경우 현시 이용율이 떨어지게 되는 단점

[: 두 개의 좌회전 교통량의 차이가 콜 경우 해당현시가 현시되는 동안 교통량이 작은 이동류는 이미 차량이 모두 빠져나가고 남은 신호시간은 이용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]

 

 

 Dual-Ring

- Dual-Ring 현시는 기존의 4현시 체계와는 달리 각 이동류를 분리하여 8현시 체계로 운영하여, 현시계획이 두 개의 Ring으로 구분

- Dual-Ring 현시 체계의 특징은 중복현시가 있다는 것임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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